EWC 한국 동문 여러분께 홈페이지 개설 소식과 함께 인사 말씀드립니다.
2018년도 한국 동창회가 International Conference를 성공리에 개최한 이후 Covid19 여파로 동문회 활동이 중단된 바 있습니다.
2023년 초에 제가 동창회 업무를 인수한 이후 많은 동문님의 지원과 격려 덕분에 일부나마 동문 활동을 재개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지난해 연말 정기총회를 통해 제가 공식적으로 회장으로 인준되었으며 동창회 정관도 일부 개정하였습니다.
금년도는 EWC 창립 64주년을 맞아 EWCA에서는 세계 각 Chapter의 동문 활동에 대해 상당한 변화와 참여 확대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최근에 EWC를 다녀온 젊은 동문을 list-up하여 동문회의 새로운 분위기 조성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EWCA가 각 chapter에 촉구하는 7개 minimum requirements 중 ‘Communicate with and welcome new alumni’가 바로 그것입니다.
올해에 젊은 동문님들과 두 번의 모임을 가진바 있습니다. 모임 내용은 Quarterly report에 기록해서 EWCA에 제출하였습니다. 새로운 동문님들과의 모임에서 한국 동문회 홈페이지를 개설하자는 의견을 모았습니다. www.ewcaseoul.com이 아직은 초기 단계의 모습입니다만 차츰 확대 보완할 계획입니다. 이번 홈페이지 개설을 위해 EWC 2022학번이신 정유선 동문님과 조성윤 총무님이 큰 수고를 하셨습니다. 전체 동문님을 대신해서 깊은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동문회 홈페이지 개설이 EWC 한국 동문회가 보다 새로운 면모로 발돋움을 할 수 있는 신선한 계기가 되기를 빌어 마지않습니다. 아울러 동문님들의 건강과 가내 평안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WC 동문회장 이 광 석